2019大提琴的家冬之旅
音乐盛典之一
俞明青简介
유밍칭
중앙음악학원 첼로과 교수, 중국 최초 첼로과 박사과정 지도교수. 중앙음악학원 첼로연구실 주임역임, 중앙음악학원 클래식 실내악단단장, 현 중앙음악학원 관현악과 부주임, 차이나 유스 심포니 오케스트라 총감독, 중국 음악가 협회 첼로 학회장,“첼로Family” 음악 페스티벌 총감독.
중국 음악계의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는 유밍칭 교수는 1976년도 중앙음악학원을 졸업하였고 1980년도 국비 장학생으로 벨기에 유학길에 올라 1983년도 첼로와 실내악 부문에서 수석졸업을 하였다. 그 후 수많은 연주회를 통하여 재능을 인정받고 지명도를 쌓아 현재 중국 최고 음악 컨서바토리인 중앙음악학원 소속 차이나 유스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중앙음악학원 챔버 오케스트라 총감독을 맡고 있으며 유럽, 미국 및 아시아 여러 국가에 초청되어 연주했다. 또한 홍콩, 마카오, 싱가폴, 일본, 한국, 유럽 및 미국 등 세계 각지의 음악 대학에 초청되어 강의를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중국 첼로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후학양성에 힘을 쏟고있는 유밍칭 교수가 배양해낸 학생들은 무수한 국내외 콩쿠르에서 입상했고, 현재 국내 뿐 만 아니라 세계 무대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그 대를 이어나가고 있다.
俞明青教授
자, 이제 “첼로Family” 음악 페스티벌이 열리는 아름다운 도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부산
한국에서 서울에 이어 두번째로 큰 도시이며 국내 최대 항구도시이자 세계에서 교역이 제일 활발한 항구도시 중 하나입니다. 한국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15개의 주요 행정 구역과 하나의 자치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부산은 2005년 APEC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를 개최한 국제컨벤션센터이며, 2002년 아시안게임과 FIFA 월드컵축구대회 개최지로  한국에서 열리는 스포츠 경기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大提琴的家简介
“첼로 패밀리” 2019 부산 겨울여행은 새로운 삶을 일깨우는 음악과 신비로운 첼로예술의 심층적인 탐구 여정입니다. 이는 교수진의 연주 리포트, 지도교수의 맞춤 클래스, 확실하고 명확한 문제해결, 정교하고 엄격한 시창청음 트레이닝, 연주와 퍼포먼스를 심도있게 배우는 피아노 예술지도 과정, 음악의 감상수준을 끌어올리는 교수진 음악회, 음악가들의 창작 배경 소개, 첼로역사에 관한 특강식 음악회 등 내용을 포함합니다.
“첼로 패밀리”의 창시자 유밍칭 교수의 초심은 전문적이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교육을 첼로를 배우는 모든 학생들에게 선사하는 것입니다. 첼로 패밀리 학생들은 이런 멋진 환경 속에서 실질적인 도움과 직접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며 테크닉, 무대 표현력 및 음악적 스타일 부분에서 많은 영감을 얻을 것입니다. 첼로 패밀리는 다각도 교육을 통하여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씨앗에 영양분을 공급하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우리 대가족의 작은 씨앗들은 쑥쑥 자라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품은 음악의 열정의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自定内容
이러한 이념에는 모든 교수진과 선생님들의 열정적인 지도와 학생들의 성실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첼로 패밀리 위원회 멤버들은 2019 부산 겨울투어의 교수진과 강사팀 구축에 많은 정성을 쏟았습니다. 아름다운 이번 겨울에 어떤 교수진들과 함께 더욱 성장한 자신을 맞이하게 될까요?
脚注信息